2024년 근로자의날, 모범상 수상

글로벌비겐코리아
2024.05.08 11:15 80 0

본문

일시: 2024년 4월 30일

안성상공회의소에서 최근 개최한 근로자의날 행사에서, 주요 기관장 및 회원업체 임직원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근로자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와 모범근로자 시상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날은 대회의실에서 열렸으며, 행사는 화려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근로자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안성상공회의소는 이자리에서 근로자들의 헌신과 노고를 칭찬하는 말을 전하고, 그들의 업적을 인정하며 감사의 인사를 드렸습니다. 
특히 모범근로자 시상식에서는 우수한 업적을 보여준 근로자들에게 상패와 상금을 수여하였습니다. 
이는 현장에서의 힘들고 열정적인 노력이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큰 기여를 한 것에 대한 인정과 격려의 의미를 담고 있었고. 
행사에 참석한 이들은 이날의 의미있는 시상식에 참여하며 근로자들에게 경의와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안성상공회의소는 이를 통해 근로자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팀워크와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를 촉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으며,
앞으로도 안성상공회의소는 근로자들의 복지와 업무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계속해나갈 것이라 약속하였습니다.

글로벌비겐코리아에서는 2023년 5월 근로자의 날에도 현장관리자 황광희차장이 모범상을 수상하였으며, 이번 2024년 근로자의날에도 품질검사 이명희사원이 모범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수상하신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